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2020. 6. 2. 13:53카테고리 없음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평판이 좋은 기업은 그렇지 않은 경쟁사보다 유리하다.


사람들은 좋은 서비스 실적이 입증된 회사에 사업을 주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낀다.


그들은 기꺼이 높은 수준의 서비스에 대해 지불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긍정적인 사업 평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하여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더 크면 더욱 그렇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상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각색이다.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응답을 찾을 것임을 알려준 다음 그렇게 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십시오.


부정적인 인상을 행복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증명할 것이다.


그 변화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시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올바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종종 이것은 당신의 회사 이름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질 때, 당신의 순위는 거의 즉시 향상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온라인에 댓글을 달고 고민하는 사람의 50%가 답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므로 반드시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의견을 감시하라.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사업에 타격을 입히려면 단 한 번의 부정적인 검토만 있으면 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을 매달 몇 번 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포스트가 전문적으로 처리되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인간답게 행동하되 너무 사사롭게 굴지 마라.




명성 관리를 구체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 있다.


여러분은 스스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적인 증가로 온라인에서도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감시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도움이 되는 것이다.




사업이 성장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증가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는 항상 성숙하게 다뤄져야 하는 부정적인 논평이 포함된다.


이것들을 이슈가 되지 않도록 빨리 다루어라.




회사의 명성 관리를 위해 일해야 한다.


회사의 명성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판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고객을 잃을 수 있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