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대한 교육을 위한 조언과 조언

2020. 6. 2. 13:54카테고리 없음


우울증에 대한 교육을 위한 조언과 조언



여러 번 사람들은 우울해하지만, 그들은 심지어 그것을 알아차리지도 못한다.


그들은 삶의 과정에서 쌓여온 문제들을 헤쳐나가면서 실제 우울증으로 가는 선을 넘었을 때 알아차리지 못한다.


다음 기사를 읽고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우울증의 징후를 보이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꿀, 과일, 당밀에 함유된 자연 당분을 포함하여 식단에서 설탕을 잘라 푸른 기분을 없애라.


이 당분들은 복합 탄수화물보다 더 빨리 혈류로 들어간다.


이것은 처음에는 당신에게 에너지 스파이크를 주지만, 나중에 혈당이 떨어져 피로와 우울한 감정을 유발할 것이다.




항우울제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기분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다른 약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적절한 약을 얻기 위해서는 실험을 해야 한다.




명상은 우울증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음이 차분해지면 혈압이 낮아지고 기분이 좋아진다.




자신이 우울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상황을 바꾸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바로잡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다시 움직일 수 있는 운동 계획을 세워라.




인상 깊게 옷을 입으면 우울증과 싸울 수 있다.


멋진 옷을 입고 나가.


결혼식에 가야 하거나 교회에 가야 하는 것에 애착을 가질 필요는 없어, 그것은 정말로 기분이 좋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어야만 하는 거야.


더 멋지고 매력적으로 보이려는 노력을 기울이면 자신감이 높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진정한 임상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은 즉각적인 개선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일생 동안 오랫동안 상대하게 될 계속되는 싸움이 될 것이다.


즉시 우울증을 이기는 방법에 대해 숙제를 해라.




약을 규칙적으로 복용하더라도 자주 치료를 받아야 한다.


여러분은 스스로 사물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훈련된 전문가와 함께 자신의 감정, 동기 부여, 그리고 결정에 훨씬 더 많이 접촉할 수 있다.


아무리 이해심 많은 친구라도 훈련된 전문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주위에 신선한 꽃을 피우는 것은 여러분의 하루를 정말 밝게 해줄 수 있다.


꽃들은 아름다운 색깔과 천상의 향기를 가지고, 인간을 포함한 다른 종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수백만 년 동안 진화해 왔다.


상투적이든 아니든, 신선한 꽃은 기분을 좋게 해 주므로 가능하면 집안 곳곳에 발라라.




항우울제를 복용할 때는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권장하는 기간 동안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양을 섭취하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


종종 환자들은 갑자기 멈추는 것은 부정적인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약물을 끊어야만 한다.




항우울제를 복용할 때는 매일 아침과 같은 시간에 복용하십시오.


패턴이 유지되고 있을 때, 약물 복용량을 잊는 것은 더 어렵다.


아침에 가장 먼저 약을 먹음으로써, 여러분은 하루 전날에 대비하는 것이다.




우울증은 식욕을 잃게 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몸은 회복하기 위해 그러한 영양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절대 굶지 말라.


우울한 사람들은 먹고 싶지 않아 충분히 먹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비록 여러분이 대식가가 아니더라도,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건강한 영양소를 계속해서 섭취하도록 먹는 것은 중요하다.




관심을 키우는 것은 우울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하루하루의 활동에서 즐거움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우울해진다.


다양한 흥미와 활동을 가지는 것은 정신 건강, 행복 수준, 그리고 자존감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즐기는 활동은 긍정적인 전망을 줄 수 있고 부정적인 생각이 여러분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우울증 치료를 돕기 위해 긍정적인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항상 긍정적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때 우울함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사람들이 설정한 예를 따르라.




만약 당신이 기분이 우울하고 틀에 박힌다면, 신선한 속도 변화를 위해 밖에서 모험을 하라.


앉아서 똑같은 옛날 일을 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부정적이 될 수 있다.


밖으로 나가서 새로운 경험을 찾는 것은 누군가가 그들이 생각하는 것과 진짜인 것 사이에 존재하는 차이점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우울증이 있다고 생각되면 즉시 도움을 구하라.


우울증은 혼자서는 다루기 힘든 일이고,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필요할 때 전문가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