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은 여기 있다.

2020. 6. 2. 13:54카테고리 없음


개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은 여기 있다.




개를 기르는 것은 당신의 삶에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그것이 항상 간단한 일은 아니다.


개들은 먹이를 주고, 몸치장을 하고, 수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을까? 이 기사를 읽는 것은 당신이 훌륭한 개 주인이 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개를 기르려면 많은 돈이 필요하다.


의료비, 식품 및 기타 필요한 물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연간 700달러에서 최대 1000달러까지 지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비싼 의료비를 피하기 위해 좋은 애완동물 건강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살펴봐야 한다.




강아지를 구하면 2살 정도로 고치도록 해.


연구는 이 작은 것이 암 위험을 줄임으로써 당신의 개에게 연장된 수명을 줄 수 있다고 제안한다.


게다가 개조된 개들은 방황하는 경향이 없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다.




강아지를 데리고 여행을 간다면, 강아지의 최근 사진을 직접 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과 떨어져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쉽게 다른 사람들에게 접근하여 보여주거나 "잃어버린" 전단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현재의 사진을 갖게 될 것이다.




개에게 식탁 찌꺼기를 먹이고 싶은 유혹의 희생물이 되지 마라.


이렇게 되면 그는 더 자주 구걸하게 될 것이고, 인간 음식에 대한 선호를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피플 푸드"는 또한 개를 아프게 하고 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개가 당신의 음식을 먹고 싶은 유혹을 받지 않도록 당신의 식탁을 맴돌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여러분의 집과 뒷마당에서 개 훈련 일정을 잡는데 시간을 좀 가져라.


이렇게 하면 훈련이 진행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는지 제어할 수 있다.


사람이 많을수록 훈련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산만함이 발생하여 개가 기본적인 명령에 집중하는 것을 어렵게 한다.




당신의 개가 당신의 울타리를 친 마당을 떠날 때, 그의 온순한 성격과 선한 행동에 상관없이, 그가 당신의 개를 가죽끈에 묶어 두어라.


들짐승은 당신의 개를 출발시켜 교통 체증으로 보내거나, 누군가가 당신의 개를 자극하여 사고로 다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개가 다른 사람과 그들의 애완동물에게 입히는 어떠한 손상이든 당신의 책임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나갈 때 항상 주의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의 생활방식이 여러분이 집에 어떤 종류의 개를 데려와야 하는지를 결정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달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과 함께 달리는 것을 좋아할 똥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집에 머무르고 싶다면, 아마도 당신은 작은 개를 좋아할 것이다.


당신에게 맞는 옷을 입는 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훨씬 더 많은 기쁨을 줄 것이다.




매일 강아지를 빗질하는 것은 강아지가 여러분의 집에서 흘리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많이.


한 가지 예로, 그들이 멋있어 보이도록 한다.


그 이유는 양치질을 하면 모피와 피부의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도록 피부 오일을 코트 전체에 분산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지역 보호소를 통해 개를 입양할 경우, 즉시 수의사 예약을 잡아보십시오.


보호소 개들은 치명적인 파보나 디스템퍼와 같은 모든 종류의 바이러스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개를 접종 받는 즉시 그것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강아지의 발에 털이 나도록 매트를 하지 마십시오.


머리를 다듬기 전에 빗으로 머리를 좀 펴야 한다.


만약 이 과정이 불편하다면, 전문 정비사에게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수의사가 개에게 약이나 특별한 지시를 내렸다면 반드시 따라야 한다.


개는 치료나 약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입니다.


수의사는 이유 없이 충고를 하지 않고, 지금 충고를 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많은 시간을 혼자 보내는 강아지가 한 마리뿐이라면, 버디 강아지를 키우는 것을 고려해보라.


개들은 무리를 지어 오기 때문에, 개들은 자신의 종족 구성원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 그들의 본성이다.


기질과 에너지 수준에 따라 그것들을 조심스럽게 맞춰라.


그러면 너의 개는 개천국에 있을 것이다!



보시다시피, 개 주인이 되는 것에 관해서는 알아야 할 것이 많다.


이러한 기술부터 시작해서,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경험 많은 개 주인이 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다 쓰면 너의 개는 사랑으로 고마움을 표시할 것이다.